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검색  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-

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 

AS 및 교환, 반품 접수 및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르비드 카카오 채널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  


해당 접수 건은 접수 내용의 특성상 먼저 상품의 상태와 정확한 접수 내역 확인을 위해서 이미지나 영상 촬영본을 필수로 첨부해주셔야 이후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

[AS, 교환/반품 접수 바로가기] 

http://pf.kakao.com/_xbxoaUb/chat


[AS 접수 방법] 

1. 카카오톡 접속 후 채팅 선택 

2. 우측 상단의 검색 선택 

3. 르비드 AS 서비스 검색 후 채널 추가 버튼 선택 

4. 르비드 AS 서비스 채널 수락하는 확인 버튼 선택 

5. 채널이 생성되고 나면 'AS문의 버튼'을 선택하여 접수 양식에 맞게 내용 기재하여 접수 


[꼭 확인해주세요] 

__AS접수는 반드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접수 해주셔야합니다 

__매주 수/목요일, 주말은 담당자 휴무로, 내용 남겨주시면 휴무 다음 날,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 

__AS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 및 영상 촬영본을 함께 전달주셔야 접수 가능합니다 

__대표전화 1688-7573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